CARBY CAST

CARBY 매거진에서는 수입차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카비 핫딜] 요즘 대세 콤팩트 SUV! 재규어 E페이스 스페셜 핫딜!

    카비 핫딜 차종은 재고차량의 특판 및 전시 차량, 즉시 출고 차량 등도 함께 준비될 예정으로, 고객님들께서 좋은 조건의 차량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빠르게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2018.12.10
  • [카비 수입차 프로모션] 메르세데스 벤츠 12월 프로모션

    국내 수입차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평가받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올 한 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올해 11월까지의 국내 수입차 누적 판매량 24만여 대 중 26.8%(6만 4천여 대)라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벤츠가 세운 수입차 역대 판매 기록 6만 8861대를 넘어 7만 대 돌파가 확실시되고 있는 상황이지요.

    2018.12.10
  • [수입차 판매조건] 재규어 & 랜드로버 12월 프로모션 정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기차 I-PACE의 국내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정보다 늦어지고 있긴 하지만 올해 안에 출시 예정인데요.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작년 6월 테슬라를 시작으로 국내 고급 전기차 시장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018.12.08
  • [카비 12월 수입차 프로모션] BMW 12월 프로모션 정리

    4세대 뉴 X5가 드디어 사전 판매 예약에 들어갔습니다. BMW X5는 1999년 첫 출시 후 현재까지 전 세계 220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BMW의 대표 프리미엄 SUV 모델입니다. 풀체인지 된 뉴 X5는 이전 모델보다 더 커진 차체와 넓은 실내 공간, 편안하면서도 강력한 주행 성능, 그리고 최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까지 탑재된 BMW의 야심작으로 내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국내에 공식 판매될 예정입니다.

    올해 이슈메이커임에도 불구, 전 모델의 재고가 부족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BMW12월프로모션! 이번 달은 어떤 좋은 조건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2018.12.07
  • 자동차 번호판 교체 소식, 확인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자동차의 모든 것, '카비'입니다.

    1가구 1차량 보유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은 요즘. 매해 80만 대 정도의 차량이 신규 등록되고 있으며, 신규 자동차 등록번호의 소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소식을 접해보신 적이 있으실 듯 합니다. 때문에 추가 자동차 등록번호를 안정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이미 몇 차례 변경 된 이력이 있는 자동차 번호판이 자가용 및 대여사업용 승용차를 대상으로 또 한번 바뀌게 된다고 하는데요.

    2018.12.06
  • [카비 국산차 프로모션] 현대&기아 자동차 12월 할인 조건 정리

    자동차 브랜드들마다 매월 초 변경되는 새로운 공식 프로모션 조건을 정리하여 빠르게 업데이트해드리는 카비 프로모션! 지난달부터 국산차 프로모션 조건까지 확대하여 정리해드리고 있는데요! 많은 정보를 드리는 것보다 차종별 최대 할인 조건 만을 쏙쏙 뽑아 업데이트해드리고 있으니, 원하시는 차량을 비교 구매하실 때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8.12.04
  • 소비자가 12월 자동차 프로모션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매월 변경되는 신차 판매조건-프로모션을 확인하며 차량 구매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라면, 기대 될 수 밖에 없는 12월. 대부분의 자동차 브랜드에서 한해 중 가장 폭 넓은 판매조건을 내세워 신차 판매를 촉진하는 시기인 만큼, 더 합리적인 금액대로 차량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12월 자동차 프로모션을 활용하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지요.

    2018.12.03
  • [카비 자동차 이야기] 미세 먼지로 설 곳을 잃어가는 경유차? 당장 내년이 걱정

    한반도를 관통하고 있는 중국발 모래폭풍. 하루 일과를 마친 후 귀가하여 TV를 켜면, 평소 미세먼지 농도의 5배를 웃돌아 외출을 삼가 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은 보도가 5일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야외활동은 물론, 잠시 외출을 하는 것조차 꺼려지게 만드는 흐릿한 하늘이 미세먼지의 심각성을 말해주고 있는 요즘. 문제의 원인과 해결에 대한 주제로 갑론을박이 계속되며, 국내 미세먼지 대책으로 그나마 현실적이라고 하는 경유차 운행제한이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2018.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