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BY CAST

  • 카빅 : 카비 빅데이터

    수입차 최대 할인 조건을 한 자리에. 카빅!

  • BMW 9월 할인 프로모션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정리]

    BMW는 국내 수입차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국내에서 압도적인 판매량을 차지했던 대표 수입차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2016년부터 여러 이슈로 메르세데스 벤츠에게 1위 자리를 내주며 계속된 부진한 성적을 보였는데요. 드디어 지난 8월 베스트셀링카 5시리즈의 판매 공세로 인해, 2년 8개월 만에 판매 1위 자리를 다시 탈환했습니다.

  • 아우디 & 폭스바겐 9월 프로모션 공개 [카비 취합 최대 할인]

    지난 16년 이미 출시된 "더 뉴 아우디 Q2" 모델이 9월 곧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Q2 35 TDI의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 예정인데요. 이미 독일에서는 독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는 뛰어난 소형 SUV로 인정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국내에도 많은 브랜드들의 소형 SUV가 사랑받고 있는 만큼, 출시 이후 판매 성적이 매우 기대되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계속해서 동일한 조건을 내세웠던 아우디 & 폭스바겐의 9월 할인 조건은 어떨지, 지금 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메르세데스 벤츠 9월 프로모션 할인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지난 2일 메르세데스 벤츠는 럭셔리 세단 S 클래스의 풀체인지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를 미국 미디어 사이트에서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7세대 S 클래스는 이전에는 볼 수 없던 혁신성, 안전성, 편안함을 선사하며 디지털 혁신 기술이 최초로 탑재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미 벤츠의 라인업 중 최고 모델로써 자리 잡고 있던 S 클래스인 만큼, 신형 7세대의 국내 출시가 기대됩니다.

    ​오늘은 9월 첫 수입차 프로모션으로 메르세데스 벤츠의 9월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 BMW 8월 할인 프로모션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계속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원래도 부족했던 인기 모델들의 재고가 대기 100번대 이상으로까지 넘어가면서 판매 딜러사와 구매자들 모두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BMW는 지난달 초 8월 이후부터 모든 모델들의 재고가 조금씩 풀릴 것으로 예고하였었는데요. 전체 모델들의 할인가는 좋아진 편이나 아직까지 정확한 모델들의 재고에 대한 좋은 소식은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8월은 지난달보다 조금 더 빨리 최대 조건이 취합되어, 빠르게 바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메르세데스 벤츠 8월 프로모션 할인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지난 상반기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통계에 따르면 일부 브랜드의 물량 부족과 개별소비세 인하 등의 여러 변수 등으로 전월 대비 대부분의 판매량이 감소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반해 메르세데스 벤츠는 E 클래스의 계속된 인기로 BMW와의 압도적인 판매량 차이를 보이며 계속해서 국내 수입차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하반기에도 인기가 계속 유지될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선전하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8월 프로모션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 BMW 7월 프로모션 공개 [카비 취합 최대 할인 조건]

    지난 7월 2일 '개소세 변경 이후 BMW 모델 가격 공개' 콘텐츠를 통해 BMW 각 판매 모델의 가격을 안내해드린 이후, 많은 예비 오너분들께서 7월 적용되는 프로모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시고자 상담문의를 주셨습니다. 조금 더 빠르게 안내해드리려 하였으나 가격 변동 등의 이슈로 프로모션 취합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리며, 현재까지 카비에서 취합된 BMW 최대 할인 조건을 정리/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 메르세데스 벤츠 7월 프로모션 공개 [카비 취합 최대 할인 조건]

    지난 6월, 전년 동기 대비 수입차 전체 판매량이 크게 증가한 가운데. 7천6백 여대를 판매하며 수입차 판매량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메르세데스 벤츠. 한동안 부족했던 즉시 출고 재고를 추가로 확보함은 물론, 1.5% 개별소비세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 빠른 구매 결정이 판매량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