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BY CAST

  • 카빅 : 카비 빅데이터

    수입차 최대 할인 조건을 한 자리에. 카빅!

  • BMW 11월 할인 프로모션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정리]

    지난달 초 출시된 BWM의 신형 5시리즈는 10월 신형 E 클래스의 판매량(약 1천 대)을 뛰어넘어 한 달간 약 1800대가 판매되었습니다. 계속해서 BMW와 메르세데스의 신차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는데요. BMW의 이번 5시리즈의 인기는 코로나 물량 부족 사태로 부진했던 올해의 실적을 만회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금일은 많이 기다리셨던 BMW의 11월 프로모션 할인 조건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실까요?

  • 아우디 & 폭스바겐 11월 프로모션 공개 [카비 취합 최대 할인]

    지난달 15일 폭스바겐 코리아가 수입차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풀체인지 된 7세대 준중형 세단 제타를 파격적인 가격에 출시하였습니다. 이미 11월이 채 오기도 전에 선 준비된 2천여 대가 모두 완판되었는데요. 폭스바겐 파이낸셜 이용 시 2329만 원에 이용 가능했던 실로 파격적인 조건이었습니다. 폭스바겐은 제타 외에도 투아렉, 티구안 등 다양한 모델들의 한정 물량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파격적인 판매 조건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메르세데스 벤츠 11월 프로모션 할인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한국 수입차 자동차 협회에서 밝힌 1월부터 10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약 21만대로, 올해는 코로나 여파에도 수입차 시장은 여전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작년 동월보다는 18% 정도 판매가 감소하였으나 지난달만 총 6천5백여 대를 판매해 1위를 차지했는데요. 최근 출시한 10세대 E 클래스의 인기로 계속해서 변함없이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금일은 메르세데스 벤츠의 11월 프로모션을 정리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 BMW 10월 할인 프로모션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정리]

    BMW 코리아는 최근 한정 판매 모델인 '뉴 320i M 스포츠 패키지 블랙 수트'를 국내 출시했습니다. 100대 한정 판매되는 뉴 320i 블랙 수트 모델은 5,420만 원으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장기 렌트인 스마트 렌트 상품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무선납 기준 60개월 동안 월 88만 원 조건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처럼 자동차 브랜드들도 앞다투어 자사 인기 모델의 장기 렌트 상품을 내놓는 만큼, 국내 장기 렌트 시장이 점점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이젠 신차를 구매하실 때 현금과 할부 조건만 보실 게 아니라, 이제는 장기 렌트와 리스까지, 현재 나에게 가장 혜택이 많은 방법으로 비교 구매하시길

  • 아우디 & 폭스바겐 10월 프로모션 공개 [카비 취합 최대 할인]

    폭스바겐 코리아는 올해 3분기까지, 총 1만 276대를 판매하며 20년 누적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했습니다. 같은 해 동일 기간 비교 3배 이상 증가된 수치로 티구안과 아테온, 투아렉 등 베스트 모델들의 선전이 큰 영향을 끼쳤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10월 한 달간 각 차종별로 최대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이번 달 폭스바겐 모델의 구매를 계획하셨다면 해당 혜택까지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메르세데스 벤츠 10월 프로모션 할인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지난 3월 최초 공개된 '더 뉴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를 이달 본격 공식 출시합니다. 2016년 출시된 10세대 E 클래스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데요. E 클래스는 상반기 수입차 판매량 순위에서 항상 1-2위를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베스트셀링 모델입니다. BMW가 지난 5일 5시리즈와 6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먼저 출시한 만큼, 하반기도 마찬가지로 두 브랜드의 신차 판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입니다.

  • BMW 9월 할인 프로모션 공개 [카비 최대 할인 조건 정리]

    BMW는 국내 수입차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국내에서 압도적인 판매량을 차지했던 대표 수입차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2016년부터 여러 이슈로 메르세데스 벤츠에게 1위 자리를 내주며 계속된 부진한 성적을 보였는데요. 드디어 지난 8월 베스트셀링카 5시리즈의 판매 공세로 인해, 2년 8개월 만에 판매 1위 자리를 다시 탈환했습니다.